티스토리 뷰

굿윌헌팅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사랑하는 영화, 사랑하는 맷 데이먼. 재개봉하는 날만 기다립니다.
남자가 완벽한지 여자가 완벽한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들이 서로에게 완벽하기만 한다면..
내 인생 최고의 영화를 뽑으라면 당연 Good Will Hunting.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영화

 


심리상담의 기초 로빈윌리엄스
여러가지 느낄점이 많고 메시지가 많은 영화입니다.천재에 관한 허무맹랑한 판타지영화는 아닙니다.
요즘은 좀처럼 찾아볼수없는 감동이 있는 영화
한마디 : 인생 최고의 영화.
와....  숀과 같은  선생님...뭔가 멋있어
네 잘못이 아니야.

 


상처로 방어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안타까웠다. 아무도 해주지 않았던 말  " 니 잘못이 아니야" 윌은 그 말이 듣고 싶었을 거다.  천재 이야기보단 재능을 몰라보고 인생을 허비하는  주변인 이야기  정도로 생각되네요.  재능을 안다면 낭비하지 맙시다.
완벽하지 않아도, 상처가 있어도 괜찮다. 그것은 우리의 잘못이 아니기에. 자신의 단점과 상처, 나아가 서로의 단점과 상처를 그대로 받아들이고 사랑으로 채워가면 된다.
가끔씩 생각날때마다 돌려보는 명작이네요
진짜 좋다. 이걸 이제야  보다니

 

왜 명작인지 이유를 알겠다 진짜 감동적이고 이루말할수없을만큼 최고다
The movie of my life.
영화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맷 데이먼이 차를 몰고 먼길을 떠나는 마지막 장면,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가고 영화가 끝나도,  몇주동안이나, 난 이 영화에 흠뻑 빠져 있었다. 식상한 말이지만 마음의 아픔이 있는 이들에게 이 영화는 뽀송뽀송한 이불이다.
살아가며 제대로 된 멘토를 만났을 때 가능한 인생의 변화. 이 영화의 주인공은 로빈윌리암스. 데이먼과 애플릭은 어린 나이에 어찌 이런 어른스러운 각본을 썼을까
미친영화....인생영화
다시 봐도 최고인 영화.
감동적 ㅜㅠ 내가왜이걸이제야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