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계란롤 만드는 방법 대공개

( ー̀εー́ ) 2018. 5. 2. 17:28

계란롤 만드는 방법 대공개

 

계란 굴리기에 대한 열망이 떠오르면 어떻게 하세요? 그리고 거기에 더해서, 집을 나설 기분이 아니라면요?


그냥 직접 만들어 보세요! 게다가, 그들은 우선적으로 훨씬 더 나아. 나는 사람들이 어떤 비밀스러운 복잡한 과정이 있다고 생각하는 몇몇 음식들이 있다고 생각해. 계란 굴리기 게임은 확실히 그런 것들 중 하나지만, 그것들은 정말 간단할 수 있어요.


과거에는 손으로 포장지를 뜯어서 그것들을 만들기도 했어. 그것은 내가 미국에서 살기 전이었고 나는 포장지를 살 만한 어떤 곳도 찾을 수 없었다. 저처럼 완벽 주의자 성향을 가지고 있을 때 처음부터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은 시간이 좀 걸린다는 것을 인정할게요. 하지만 여전히, 그들에게 어떤 마법의 비밀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튀긴 작은 아시아식 부리또 요리와 같다.


비록 여러분이 중국 현지 집에서 결코 계란 롤을 다시는 얻지 않기로 결정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제 생각에 그것은 여전히 여러분의 영향력을 갖기 위한 정말 훌륭한 비법인 것 같아요. 나만 그런지도 모르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한번쯤은 모든 것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그것은 보통 제가 기본적인 요리법에 대해 조금씩 또는 때로는 많이 왜곡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내가 계란 롤 만들 때마다 확실히 그랬어.


나는 과거에 계란 롤 맛을 위해 몇가지 다양한 맛을 시도해 보았다. 돼지 고기를 곁들인 음식과 닭고기를 곁들인 음식도 있고, 두부가 맛있다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없어요. 나는 이 계란 굴림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그냥 계란을 사용하는 게 좋을 거라고 생각했어. 물론, 여러분이 그것들을 쉽게 바꾸거나 여러분 자신의 재료를 넣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아요. 내가 항상 말하듯이, 요리에는 깨지지 않게 만든 규칙이 없어요.


자, 좋아요, 여러분은 아마도 그곳의 모든 규칙을 깨지 말아야 할 거예요. 결론은 집에서 만든 계란 롤은 위협 받을 것이 전혀 없고 확실히 여러분이 직접 먹어 봐야만 하는 것이라는 거예요.